나의 이야기

[스크랩] ""시원한 새벽 공기를 마시며""^^*

잡을꼬야 2012. 7. 28. 11:34

긴 장마가 끝이나고""

이제는 땡볕이 내리쬐는 무더위가""헉 헉ㅠㅠ

와~~정말 덥다 더워""

다른 해와는 다르게 금년 한해의 여름은 머리가 띵 하고 어지러울 정도로 덥습니다""

집이나 회사 사무실에 있을때는 모르겠는데""

밖에 나서면 조금도 참지 못 할 정도""

하여 동이 트기 전 새벽 공기를 마실겸""

운동도 할 겸""

눈도 잘 떠지지 않고 허리도 잘 펴지지 않는 몸을 다스리고""

풍암저수지에 위치한 텃밭을 들러""

깻잎, 고추, 방울토마토, 부추, 꽈리고추, 가지, 호박잎""

등을 따는데 왕벌이 머리위에서 윙~윙""

집사람 저 멀리 도망가고""ㅎㅎ

난 그냥 가만히 앉아 왕벌이 가기만을 기다리는데""

도망가는 집사람 따라 왕벌이~~윙~윙""ㅎㅎ

""여봉 왕벌이 계속해서 따라와""ㅋ

""도망치지말고 그 자리에 앉아서 가만히 있어""

허나 무서워 도망가는 마눌""ㅎㅎ

도망치면 더 달려들다 쏘는게 벌인데""

다행이 십년감수한 마눌""ㅎㅎ

결국 야채 따다 말고 저도 철수합니다""ㅎㅎ

그 후 왕벌은 가고""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풍암저수지 한바퀴""

자연구경,사람구경 이렇게 한바퀴 돌다옵니다""

 

 

풍암저수지 아침 슬로길""

 

 

긴 장마가 끝이나고 상치는 다 녹아버리고 벌거지에 강한 깻잎은 싱싱""

 

 

고추는 약을 하지 않아 볼품 없고, 가지는 누가 다 따가버리고""ㅋ

 

 

그나마 방울토마토는 한움큼""헤~~^^*

 

 

메추리알과 같이 장조림하면 맛있는 꽈리고추는 와우""ㅎ

 

 

길가의 꽃도 참 이쁘고""

 

 

아침이라 좀 시원하여 사람들 몸 풀기""

 

 

아니 아침부터 강강수월래를""

 

 

강강술래 강강술래 재미있겠다 운동도 되고 회원들 이러다 정들겠당""ㅎ

 

 

어젯밤 물고기 튀김 참 맛나게 튀겼어""ㅎㅎ

 

한 여름의 찌는 무더위""

다들 편안 한주 시원하게 보내시고""

건강들 항상 챙기시고 좋은 날 되시게요""^^**

 

 

 

""은비아방""

 

 

 

"""

 

 

출처 : 뷰티플 기타 동호회
글쓴이 : 은비아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