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바다낚시

역시 겨울 감시 맛은 "GOOD""입니더""^^*

잡을꼬야 2011. 3. 4. 17:01

 

작성자 은비아방  (ID:yb***)
작성일 2011/01/24 (월)
홈페이지 http://상신라이닝.kr
ㆍ조회: 2386      
역시 겨울 감시 맛은 "GOOD" 입니더""^^*

다들 잘 계시지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올 겨울 주말마다 몰아치는 한파로인해""

낚시댈 당가 볼 여건이 안되 그동안 손맛을 잊어버리고 살다가""ㅎ
 모처럼 일요일 잠깐 날씨가 좋다하여""

두말 없이 새해 첫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어김없이 겨울에는 영광 원전으로""ㅎ

바다 밖의 수온은 매우 차갑고""

원전 수로의 물은 미지근 하기에 그곳엔 언제나 여러 어종들이""

낚시인들의 그리운 손맛을 달래주곤 하지요""

일요일 새벽 4시에 기상""

지인 형님들과 만나 5시쯤 그곳으로 출발합니다""

새벽 5시 역시 다들 시간약속 하나는 굿 입니다""ㅎ

원전 출입 시간은 9시 이나""

일찍 가는 이유는 고기가 잘 나오는 곳이나 가까운곳에서 낚시하기 위함입니다""

열심히 달려 영광 홍농에 도착합니다""

물론 감성돔을 잡기위한 마음입니다만""

당찬 손맛을 보기 위해 낚시가게에서 숭어 미끼인""

냉동 갯지렁이와 묶음바늘을 구입합니다""

가게에서 따끈한 커피한잔을 하며""

어제의 조황을 물어보니""

어제 오후 2~3시에 숭어를 마릿수로 뽑아낸 분들이 있다합니다""

ㅎㅎ어제 괴기가 나왔다는 희망의 말씀을 들으니""

살포시 입가에 미소들이 만들어집니다""ㅎ

손맛볼 희망을 품고 드디어 9시 입장을합니다""

오늘도 많은 조사님들이 손맛을 즐기기위해 모였습니다""

드디어 배수로에 낚시대를 설치하고 입질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물색은 좋으나 수온은 차갑고 끝날물로 이어지는 터라""

영 입질이 없습니다""

간간히 주위에서는 잔씨알의 숭어 몇 마리와""

씨알 좋은 문저리(문절망둑)만이""ㅋ

오전 11시가 되자 물이 완전 바닥입니다""

그 사이 맛있는 아침겸 점심을 먹습니다""

역시 바닷가에서 같이 먹는 밥맛은 최고입니다""ㅎ

맛있게 점심을 먹고 오후 2시까지 입질이 없고 바람도 강해지고""

눈 까지 내리고있습니다""

거의 포기할 무렵 드디어 저에게 입질이옵니다""

초릿대 끝이 "토도독" 하며 흔들리자""

언능 낚시대를 잡고 훅킹을 시도합니다""

크~~분명 쿡쿡 처박는기 감성돔 손맛입니다""

ㅎㅎ힘 좀 쓰고 있는게 괜찮은 놈이랑게 느껴지네요""

""형님 언능 뜰채 뜰채""

캬~~물위로 올라온 그늠 허연 배가 보이는것이 중치급""ㅎ

뜰채로 렌딩을 해 보니 겨우 35급 감시내요""

그래도 이 겨울에 어디입니까 만적 만족 대 만족입니다""ㅎ

그후 계속해서 들어오는 감성돔의 입질 겨우 방생사이즈를 넘긴 놈 몇수""

올 겨울 짜릿한 손맛을 만끽하고 왔답니다""ㅎ

즐거운 낚시 풍경 사진에 전달합니다""


 


 




일요일 새벽 4시 띠리리링""


 


 


 




재미있으신 형님들과 만납니다"" 오늘 다들 손맛 진하게 보숑 잉""ㅎ


 


 


 




오늘도 어김없이 부지런하신 조사님들이 손맛이 그리워 모이셨습니다""


 


 


 




일 하시러 오시락하면 안 올 사람들이 참 부지런도 하십니당""ㅋ


 


 


 




드디어 수로에 도착 낚시대를 설치하고 입질을 기다립니다""


 


 


 




물은 완전 바닥이고 입질도 없고 그래도 많은 조사님들이 모이셨네여""


 


 


 




간간이 초릿대를 흔드는 녀석은 바로 이늠 문절이입니다"" (문절망둑과)""


 


 


 





 

그후 입질도 없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하늘을 보니 기러기가 어디론가 줄지어 날아갑니다""


 


 


 





 

잠시후 뭔가 쿡 하더니 컥"" 이늠 바로 대형 문절이"" 거의 명태만합니다""ㅎ


 


 


 




괴기가 워낙크니 입도 크고 이빨도 아주 날카롭게 자라있네요""ㅎ


 


 


 




그후 입질 뚝 한참을 기다리던중 오후 2시가 조금 넘자 그냥 미끼를 갈아주러 낚시대를 건지자""


 


 


 




귀한 감시가 눈주위에 훌치기가 되어 올라오내염""ㅋㅋ


 


 


 




오늘 그런대로 물색은 아주 좋은데 수온이 약간 차갑더군요""원인은 그거였습니다""


 


 


 




그후 오후 3시~4시로 접어드는 찬라""드디어 저에게 괜찮은 씨알의 감시가 반갑게 손맛을 주내요""ㅎ


 


 


 




딱 35급 감시내요"" 이 겨울에 정말 고맙다"" 살이 통통한게 참 맛나게 보입니다""ㅋ


 


 


 




그후 연타로 몇마리 추가 그나마 손맛좀 봤습니다""ㅎ


 


 


 




오후 3시 40분 이제 대를 접고 집으로 달려갑니다""눈이 많이 와서 지금도 힉헙니당""ㅋ


 


 


 




형님 댁에 도착하고 찰 갈아 타니 또 눈이 오기 시작하내욤""헐""


 


 


 




눈나리는 길을 달려 저의 집에 거의 도착합니다""


 


 


 




이제 도착했으니 겨울감시 맛좀 봐야지요""ㅎㅎ


 


 


 




먼저 겨울 감시회는 이렇게""ㅎ


 


 


 




구수한 겨울감시 초밥도 이롷게""ㅎ


 


 


 




이것은 누구나 좋아하지만 은비를 위해서 특별히 ""겨울감시 왕소금구이""ㅎ


 


 


 




이렇게 간단하게 차려 한잔 쭉~~마셔봅니다""ㅎ


 


 


 




이렇게 상추에 싸서 입에 넣고 한잔 쭉~이요""죄송합니다""ㅎ


 


 


 





 

역시 쫄깃한 겨울 감시회 거의 죽음입니다""ㅎ

아주 이날 소주가 달콤했답니다""

올 처음 첫 출조에 그나마 좋은 감시로 손맛도 보고""

눈맛도 실컷 보고 그동안 굼주린 회맛을 한꺼번에 확 풀어봤습니다""

이 겨울 별시리 낚시 할 곳은 없고 당분간 이곳을 더 찾을 생각입니다""

다들 올 한해 좋은 손맛 많이들 보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은비아방의 겨울 감시 이야기였습니다""꾸벅""??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름아이콘 드림피쉬
(ID:dr***)
2011-01-24 11:37
IP:122.xxx.128.69
어한기에 손맛 입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근디 배가 실실 아플라고 합니다 ㅋㅋ(염장샷 ! 죽음입니다 @@@)
언제 한번 꼽사리 끼워주심 안될까요?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이 추운 겨울에 그나마 낚시 할 곳이 있다는데 감사해야죠""
배를 너무 아프게 해 드려서 죄송하구요""
언제든 원전배수로낚시에 접수만 하시면 주말 출조 가능하니""
월요일 접수하시고 손맛보러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5 13:03
   
이름아이콘 이스크라호
(ID:is***)
2011-01-24 11:56
IP:218.xxx.149.34
회원사진
올해는 영광 소식이 늦었습니다...
실력이 좋으신 분이시라 갑돌이도 감생이도 쭉쭉 뽑아올리시네요..
전 토욜날 모기섬에 들어가서 너울과 바람에 고생만 하구..
선단 몰~~~~~~~꽝!! 하구 왔는디.. ㅠㅠ
축하해요.....................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그러게요 영광소식을 이제서야 전달하내요""ㅎㅎ
여튼 이 겨울 너무 날씨가 멍멍이판입니다""ㅋ
겨우 겨우 날 잡아 모처럼 그나마 손맛을 봤습니다""
아마 다음에는 5짜 소식을 전하지 않을깡"""ㅋ
날씨가 좀 좋아지면 그곳에도 좋은 소식 있을겁니다""
늘 뱃일 조심하시고""
올 한해도 건강과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25 13:07
   
이름아이콘 깨바즐낚
(ID:th***)
2011-01-24 12:48
IP:211.xxx.246.184
ㅎ ㅑ .. 잼나게 보앗습니다..

오호 .. 저긴 어디길레 사진속 ~ ㅋㅋㅋㅋㅋ..

여튼 즐거이 손맛도 보고오시고..

좋습니다..ㅎㅎㅎ..

고생하셧습니다!
은비아방 깨바님 잘 계시지요""
그나 저나 작년은 또 그렇게 얼굴 보지도 몬하고 지나가 버렸네요""ㅎ
여튼 몇달 있음 나올 아가야 넘 기대됩니다""
이제 곧 아빠가 되실걸 미리 축하드리고""
맛있는 감시 많이 잡아 이쁜 신부에게 대접 잘 하십시요""ㅋ
늘 건강과 좋은일과 가정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25 13:09
   
이름아이콘 영도밤안개
(ID:ok***)
2011-01-24 12:53
IP:115.xxx.91.189
회원사진
아방님...오랜만입니다...ㅎㅎ
그쪽 동네 눈이 엄청시리 오던데...별 피해는 없으신지??
감시 두마리가 한상 가득이네요...왕부럽...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은비아방 밤안개님 잘 계시지요""
어랫만에 뵈니 더더욱 반갑습니다""
이곳은 그야 말로 눈이 녹을락하면 또 오고""
매서운 바람에 낚시 갈 날만 되면 이늠이 또 기승이니""
겨우겨우 이번에 낚수대 당구고 손맛좀 봤답니다""ㅋㅋ
별 패해는 낚수대가 썩어가고 있다는거 외엔""ㅋㅋ
언제나 님도 건강하시고 늘 좋은 일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1/25 13:12
   
이름아이콘 namusoul
(ID:xo***)
2011-01-24 13:14
IP:125.xxx.134.201
회원사진
초밥에 맛난회에 구이에..잎새주까지..
함께한 情까지 합세해 맛나 보입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동절기 이 계절에 모처럼 먹는 감시 초밥과 회 구이""
그냥 잎새주가 달콤했답니다""ㅎ
또한 좋은 형님들과 언제나 낚시 할 수 있어 너무 좋구요""
늘 건강과 좋은 일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1/25 13:15
   
이름아이콘 미스타스텔론
(ID:st***)
2011-01-24 13:46
IP:211.xxx.253.121
회원사진
영광 홍농 원전 배수로 겨울낚시 간지가 어언 10여년 35급은 아직 보지 못햇는데 축하드립니다.전 올해 청산도 권덕리, 목섬 , 여수 금오도 3번 다 꽝입니다.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그래도 스텔론님은 자주 낚시하시러 가시는 모양입니다""
전 일기예보가 좋지 않음 그냥 집에서 기타치는게 이젠 더 좋더군요""ㅋ
여튼 이곳저곳 많이 다니시니""
조만간 당찬 좋은 손맛 보실거라 생각합니다""
늘 건강하셔요""??
1/25 13:17
   
이름아이콘 레츠고
(ID:q0***)
2011-01-24 13:46
IP:121.xxx.177.181
회원사진
저는 사진보면서 느낌이 우리나라가 아닌지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분들 다들...숭어잡는 분들인가요? 아니면 감성돔 잡는분들인가요?  
그건 그렇고.....우선 한동안 조용하시다가 확실하게 염장했네요....손맛보신거
축하드리구요...설 제수고기 재도전 하세요..35가지고는 안됩니다...40이상 ㅋㅋㅋㅋㅋ
아시죠.....조행기 잘보고 갑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너무 오랫만에 조행기를 올려 좀 싱경좀 썼답니다"'ㅎㅎ
여튼 이곳은 항상 수온이 미지근하여""
밖의 날씨가 추우면 추울수록 조과가 더 좋다는것""ㅎ
이 많은 인원 중 대다수가 숭어를 잡으시고""
감시를 낚으려면 릴대로 멀리 원투해가 나온답니다""
전 이날 릴대 1대로 감시를 마릿수로 낚았지염""ㅋ
감시가 나온자리에 원투하면 바로 토독""ㅎㅎ
넘 신이 났는데 나갈 시간이 다 되어 그만""ㅋ
이제 제수고기는 못 낚구 다음엔 더 존늠으로 인사드릴게요""ㅋ
늘 건강하시고""
언제나 좋은일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1/25 13:22
   
이름아이콘 바다헌터2009
(ID:ui***)
2011-01-24 16:07
IP:61.xxx.85.199
오~~이만하면 떼고기 조황이네여~~ㅎㅎ
오랜만에 출조하더니 혼자만 대박치고 왔네,,,ㅋㅋ
아~~난 언제나 떼고기 타작한번 해보나,,,,-_-
나에게 올겨울은 낚시인생중 최악의 계절이 아닌가 싶은데,
벵대성은 대박도 치고 그래도 나름 괜찮은 겨울이구먼요~~
아주아주 추카드림돠~~~형수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았것네,,,ㅎㅎ
앞으로도 날씨가 허락되면 자주자주 조황 올려주십쑈,,,,
대리만족이라도 해야지 원,,,-_-
그람 또 연락하자굽숑~~
은비아방 동생 추운데 일 하고 다니느라 고생이 많네""
여튼 이 겨울에 그늠들이 나에게 손맛을 전해주니 너무 고맙더군""
언제 시간되면 접수하고 같이 손맛보러 가세나""ㅎ
올 한해 손맛 볼 기회는 시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넘 실망말고""
다음엔 꼭 같이 손맛 볼 기회를 만들어 보시게나""
언제나 건강하고""
늘 행복해야 되네""
대리만족만 하지말공""ㅋ
그람 다음에 보세나""??
1/25 13:25
   
이름아이콘 착한어부
(ID:pj***)
2011-01-24 20:14
IP:114.xxx.200.51
회원사진
ㅎㅎ 저번 소문 나기전에 가서리 감씨 오짜까지 빼먹던 자리인대...
지금 보니 감회가~~~
콘크리 붓기전에 가보고 이제 사진으로 첨 보네요..
흐미~~ 반갑네여~~
제가 갈때 만 해도 낚시꾼은 한두명 보였는대
버스타고 택시 타고 7시간 걸쳐서 갔썼는대....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옛적 영광원전이 한전 소속일때 그땐 정말 한산했지요""
이곳을 이용한지가 언 15년이 넘어가고있답니다""
여튼 어종도 다양하고 운만 좋으면 대물감시 손맛도 보고""
이 겨울에 참 고마운 낚시터임이 분명합니다""
아무튼 먼곳에서 이곳까지 오셔서 손맛도 보시고""ㅎ
님도 들 건강과 좋은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1/25 15:38
   
이름아이콘 바다의여왕
(ID:ko***)
2011-01-24 20:31
IP:59.xxx.4.198
와 이귀한 감시가 여러마리이네요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밥 먹은지 두시간밖에 안됐는데침이 꼴깍 나옵니다..ㅎㅎ
추운날 고생많으셨습니다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귀한 감시가 바늘이 눈 언저리에 걸려 올라오다니 운도 좋았답니다""ㅎ
여튼 조류가 빠른곳에서 뽑아올리는 35급 감시 손맛 죽여주더군요""
여왕님도 언제 한작대기 보여주셔야 허지 않것습니까""?
추운데 항상 건강하시고 늘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1/25 15:45
   
이름아이콘 태공레옹
(ID:yk***)
2011-01-24 23:50
IP:123.xxx.248.123
회원사진
와우~은비아바임 새해 첫출조길부터 나름 감생이
손맛은 짠하게 보셧네요~
겨울철 감생이 참말로 제맛 이죠잉~
저녁 잘 시간인데...
감새이회가 화악 땡깁니다..ㅎㅎ
수고 하셧습니당.~
은비아방 레옹님 반갑습니다""
새해 첫 스타트가 그런대로 괜찮았으니""
기분도 짱""
느낌도 짱 입니다""ㅋ
남들 겨울감시 잡아 드시는걸 너무 부러워하여""
용왕님이 이렇게 몇마리 선물로 주신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ㅎ
여튼 겨울감시 넘 맛있었구요""
담에도 아방의 염장샷은 계속 이어지길 빌어주셔욤""ㅋ
늘 건강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1/25 15:49
   
이름아이콘 갈감생이
(ID:ru***)
2011-01-25 01:15
IP:219.xxx.240.222
회원사진
아~~~~배가 넘고픕니다
이걸보지 말았어야 한다는
아~~~~~추븐데 고생하셧습니다
은비아방 갈감님 잘 계시지요""
어찌 요즘은 한판승부 하시러 않다니십니꺼""ㅎ
여튼 날씨가 매일 멍멍이판이내요""
배만 아파하지 말고 언제 존늠으로 한작대기 선사해 주세요""
늘 건강하시고""
늘 좋은날 올 한해는 꼭 얼굴한번 보길 기원합니다""??
1/25 15:51
   
이름아이콘 낚시사마
(ID:bo***)
2011-01-25 03:40
IP:118.xxx.39.147
회원사진
망둥어 맞나요.............
감시 회에 구이 초밥까증 증말 멋진 조황 입맛 너무
부럽습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망둥어 맞습니다""
요늠도 괴기는 괴기인즉""
왕소금 솔솔 뿌려 꿉어묵으니 참 맛나더군요""ㅎ
여튼 이겨울에 감시를 마릿수로 낚았으니 넘 기분이 좋았답니다""ㅋ
님도 늘 건강하시고""
사랑님과 함께한 사진처럼""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25 15:54
   
이름아이콘 cityboyz
(ID:ci***)
2011-01-25 05:18
IP:61.xxx.37.221
아.. 저런 포인트는  처음 알았네용.. ㅎㅎ

가족들이랑 같이 놀기 딱 좋은거 같은데...

손맛.. 입맛..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부러워용.. ㅠㅠ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바닷물이 꽁 꽁 얼고""
찬바람이 씽 씽 부는 이 겨울에 너무 고마운 낚시터입니다""ㅎ
이곳은 미성년자 및 노약자는 출입이 금지되고""
낚시를 하시려면 미리 인터넷 예약을 해야한답니다""
한정 인원은 200명 한정이구요""
아무튼 감시를 이렇게 잡았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ㅋ
님도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1/25 15:59
   
이름아이콘 김해장유아디다스
(ID:al***)
2011-01-25 16:39
IP:175.xxx.199.170
회원사진
은비아방님 감성돔 조행기를
무지 오랜만에 보네요.ㅋㅋ
감성돔이 무지 많나 봅니다.
눈에 걸려서 올라오다니.ㅋㅋ
역시나 먹거리 장만하는
솜씨는 예술입니다.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그러게요""
맹날 물컹하고 발 많이있고 비닐없는 것들만 잡다가""
뼈 있고 발 없는 놈들을 잡고 왔으니 저도 감회가 새롭습니다""ㅋ
아무튼 치번대서 잡은 괴기라 그런지 정말 이빨이 안들어가도록""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나던데요""ㅎㅎ
장유님은 이번엔 출조 안하신 모양입니다""??
여튼 항상 건강과 더불어""
늘 좋은 님들과 함께하시고""
늘 좋은 손맛 보시길 바랍니다""??
1/26 14:22
   
이름아이콘 소록도감시
(ID:sr***)
2011-01-26 18:23
IP:124.xxx.243.13
회원사진
은비아방님 오랜만이네요
겨울이라 감성돔 낚시 다니시나 봅니다
주마다 출조하는데 거의 4주를 꼴방하고 다니네요
수온도 저수온인데다가 날씨도 안도와주네요^^
올 한해 건강하시고 대물하시길~~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정말 오랫만입니다""
올 한해는 갑돌이낚시 조금만하고 감시낚시도 가끔해야겠습니다"'ㅎ
여튼 날이 매일매일 추우니""
어디든 조황이 썩 좋질 않은 모양이네요""
설 명절 지나고 날이 좀 풀린다하니 그때는 좋은 손맛보시줄""
생각합니다""
님도 늘 건강과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1/29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