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나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여수에서""^^*

잡을꼬야 2015. 12. 28. 11:25

""2015년 12월 26일""

""벌써 한해가 거의 끝날 무렵""

""지나가는 한해를 마무리하듯 정답고 사랑스런 3가족이 만난날""

""아름다운 우리 고장 여수의 푸른 바닷가로""

""간만에 모인지라 아이들 쑤욱쑤욱 아빠 엄마보다 커버리고""

""이제 어디 내어놔도 걱정없을 청소년으로 성장 대견하기도 하고 든든하기도""

""아름다운 여수 이곳저곳을 관람하고 즐기고""

""너무나 즐거운 1박2일이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

""이날의 행복 포토로""^^*

 

 

 

 

 

""멋진 가족과 함께""

 

""다들 행복하게""

 

 

""첫 여행지 오동도 동백섬""

 

 

""동백섬 등대""

 

 

""오메 아찔하고만""

 

 

""멋쟁이 형님과""

 

 

""참 오랫만이지라 너무 많이 변한 여수""

 

 

""엑스포 공원""

 

 

""추운 겨울인데도 많이들 모였다""

 

 

""약 20년전에는 이곳이 쓰레기로 몸살했는데 정말 깨끗해졌다""

 

 

""다음 여행지론 여수 이사부크루즈""

 

 

"'여객선에서 먹는 만찬""

 

 

""멋진 노래를 들으며 분위기있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똔까스""

 

 

""참 맛나당 어른들은 회덮밥 헐 전어회가 넘 커 가시가 ""ㅠㅠ

 

 

""먹는 모습도 이삐네""

 

 

""외국인인데 참 우리나라 노래도 잘헌다""

 

 

""그후 크루즈 돌산항을 한바퀴 환상의 불꽃쇼 넘 멋졌다""

 

 

""마술 공연과 저글링 공연""

 

 

""다음 행선지는 대경도리조트 가기 전 싱싱한 회를""

 

 

""너무 맛나게""

 

 

"'이제 본께임 술마시기""ㅋㅋ

 

 

""아이들은 술빼고 뒷풀이""""

 

 

""요렇게 먹고 그 다음은 필름이""ㅠㅠ

 

 

""다음날 아침 리조트 모습""

 

 

""아랫쪽은 글램핑장""

 

 

""아침은 떡국으로 술국으로 좋았다는""ㅋㅋ

 

 

""섬 이곳 저곳 호텔공사가""

 

 

""정말 깨끗하고 좋은 리조또""

 

 

""이곳에선 바비큐 구어 한잔하면 좋을듯""ㅋㅋ

 

 

""분위기좀 잡아보공""ㅋㅋ

 

 

""단체로 박아보공""ㅋ

 

 

""떠나는 길 구경""

 

 

""마지막 여행지 향일암 가는 길 돌산갓김치""

 

 

""향일암 계단이가 너~무 미운 날""ㅋㅋ

 

 

""정상에 오르니 고생한 보람 임포항 전경""

 

 

""동전은 붙이고 소원을""ㅋㅋ ㅋㅋ

 

 

"'돌틈을 지나고""

 

 

""다 올랐으니 또 한컷""ㅋ

 

 

""수 많은 계단을 올랐더니 배곱파 죽는 줄""ㅋ

 

 

""여수 통일식당 게장백반집  우미 잔칫상""

 

 

""반찬 가지수는 많은뎅 막상 손이 앙가"'ㅎㅎ

 

 

""기래도 간장게장맛은 짱""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215년도 뜻있게 마무리""

""다음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