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장인어른 생신과 같이 집들이 하던날""^^*

잡을꼬야 2013. 8. 14. 13:42

 

 

""장인어르신 생신과 집들이 하던 날""^^*

처가 식구들 다 모셔 놓고 집들이 겸 장인 어르신 생신을 집에서""

이날 음식 준비에 힘 써 주신 처형님""

많은 지원 아끼지 않으신 은비 외숙모""

다들 고생하셨답니다""

 

즐거운 날 그림에 담아봅니다""^^*

 

 

 

 

차린건 많지 않지만 다들 맛있게 드십니다""

 

 

잡채 재료""

 

 

돼지갈비 50인분""헉""

 

 

부추""

 

 

고추""ㅎ

 

 

더운데 음식 준비에 노고가 많으신 처형님들""

 

 

내가 좋아하는 잡채도""ㅎ

 

 

요렇게 차려놓고 어르신과 일가 친척들 모이고""

 

 

깍꿍 울 용범이도 참여""

 

 

달콤한 갈비에""

 

 

잡채에""

 

 

떡에""

 

 

잉 울 용범이 생일이라도 되는 모양이네""ㅎㅎ 깍꿍""^^*

 

 

다들 참여해주시고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후 서울에서 온 희준아빠와 또 집들이""ㅎ

 

 

계속되는 집들이 너무 즐겁다 술 많이 묵어셔""ㅋㅋ

 

 

소고기 생고기 육회""

 

 

은비아방표 오리도리도리탕""ㅎㅎ

 

 

거기에 보드카 한 잔 ""크~~죽여주는고만""ㅎㅎ

 

 

이렇게 또 한번의 집들이가 이어졌다눈""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