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첫눈 오던날 은비 공연""^^*

잡을꼬야 2011. 12. 9. 10:27

 

2011년 12월 8일""

첫눈이 내렸다""

드디어 진짜 겨울임을 눈으로 보고 느끼는 순간""

개인적으로 눈은 좋아하지만 길가에 싸여 있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유인 즉 일하러 다니는 길 낚시 가는길을 가로막기에""ㅋ

겨울이면 나의 불청객 바로 눈이다""

눈이 오는걸 기대하지도 반기지도 않는데 결국 이늠이 찿아왔다""헐

올 겨울 얼마나 이늠때문에 걱정을 할지""ㅎㅎ

여튼 거부 할 수 없는 계절이 다가왔다""ㅋ

맘속으로 겨울은 추워도 눈 만큼은 조금만 내리길 갈망한다""ㅎ

20011년 12월8일 오후 이곳에 첫눈이 내렸다""

다음날 출근을 하니 밤새 내리던 눈이 다 녹아버리고""

차 위에 조금 싸여있다""

바람을 타고 아침에도 휘~이 눈송이를 뿌려댄다""

또한 이날 저녁 그동안 열심히 배운 은비의 바이올린 공연이있었다""

긴장하지 않고 정말 다들 멋지게 했다""

하얀 눈과 은비공연  포토에 담아본다""

 

 

첫눈이 내렸다""

 

 

 

아침에 출근을 하니 새워둔 차 위에 이렇게 눈이 싸여있다""

 

 

 

첫눈 오는걸 기념으로""ㅋ

 

 

 

어김없이 겨울은 찾아오고""

 

 

 

거부 할 수 없이 이늠을 봐야만한다""ㅋ

 

 

 

눈은 자주 와도 되지만 길가에 싸여 얼지만 말길""ㅋㅋ

 

 

 

허나 해년마다 오면 강추에 폭설이니""헐""

 

 

 

올 한해 내년 한해 추운 겨울을 잘 넘기길 바라는 의미에서""

 

 

 

첫눈이 내리던 날 또한 은비친구들 바이올린 공연""

 

 

 

다들 긴장하지 않고 차분히 참 잘 한다""

 

 

 

참 누구 딸인지 참 야무지게 생겼네""ㅋㅋ

 

 

 

음악에 심취한 은비""ㅎㅎ

 

 

 

그동안 열심히 하더만 참 잘했다""

 

 

 

기념으로 엄마와 함께""

 

나도 이날 기타회원들과 공연을 하려했는데""

팀의 바쁜일로 그냥 구경만 좀 아쉬운 날이기도했다""

 

첫눈이 나리던 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