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선상낚시

바람한점 없는 무더운 날에""^^*

잡을꼬야 2011. 3. 4. 15:29

작성자 은비아방  (ID:yb***)
작성일 2010년 7월 5일 (월) 10:41
홈페이지 http://상신라이닝.kr
분 류 일반
ㆍ조회: 2367   
IP: 211.xxx.247.211

바람 한점 없는 무더운 날에""^^*
① 출 조 일 : 7월4일""
② 출 조 지 : 전남 영광""
③ 출조 인원 : 4명""
④ 물 때 : 조금""
⑤ 바다 상황 : 무덥고 조류 약함""
⑥ 조황 요약 : 그다지 조황은 별볼일 없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너무나 고맙고 소중하고 감사한 하루였답니다""
일요일 새벽4시""
기상과 동시에 또다시 좋은분들과 보트낚시를 떠납니다""
몇주 전 보트낚시로 좋은 손맛을  봤기에""
오늘또한 당찬 손맛을 볼거라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ㅎ
반가운 분들과 4시 반 보트가 있는 곳에서 만나 기쁘게 인사합니다""
지난번 같이 동출한 선장형님 지인분을 또 만나 너무 반가웠답니다""
거래처 형님 선장형님 선장지인분 그리고 아방 4명이서 즐거운 대화가 이어집니다""
역시나 낚시이야기는 해도해도 즐거운건""
별수없는 낚시인 이랑게 또다시 느껴지더군요""ㅎ
즐거운 대화가 오가고 드디어 영광 계마항에 도착합니다""
여러 조사님의 트레일러가 여기저기 많이도 주차되어있습니다""
장마철 모처럼 날씨가 좋은탓에 많은 조사님의 출조가 확인되는 순간입니다""
저희도 부지런히 밸 바다에 뛰우고""
부푼 기대를 품고 바다로 바다로 달려갑니다""
파도도 잔잔하고 물색도 좋은것이 오늘 손맛 진하게 볼거라 생각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니""
바람 한점 없는 고요한 바다가 연출됬지만""
매우 무더운 날씨가 즐거운 낚시를 방해하더군요""
허나 간간히 여러어종의 자잘한 손맛이 이어지고""
더위와 싸워가며 그나마 즐거운 보트낚시를 했답니다""ㅎ
잔잔한 보트낚시 포토에 담아봅니다""
 
 


새벽 4시 동출 할 형님들과 만나러 열심히 달려갑니다""
 
 


밸 매달고 또다시 손맛보러 그곳으로 열심히 달려갑니다""
 
 


영광 법성포에 도착하니 울 배 앞으로 다른 조사님 보트도 열심히 가고 계시더군요""ㅎ
 
 


드디어 계마항에 도착하고 바다에 밸 내렸습니다""
 
 


자 함께 즐낚하러 갑시다""붕~~웅""ㅎ
 
 


계마항의 붉은 등대가 점점 멀어집니다"" 저곳에서 원투낚시해도 괴기들 잘 낚이는데""ㅎ
 
 


거래처 행수형님 오늘 뭔가 큰늠으로 사고칠것같은 표정이 당차게 다가옵니다""ㅋ
 
 


목적지를 향하는 중 배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나타납니다"" 뭐시 나오요""ㅎ
 
 


이곳에서는 반어(백조기)가 많이 잡히는 곳이랍니다""
 
 


드디어 저희의 목적지에 도착합니다""어탐기로 포인트를 찾는 중 바로 이때""헉""
 
 


현지 선주께서 커다란 대물 민어를 주낚으로 낚았다며 보여주십니다""하이고 크네""ㅎ
 
 


우리도 빨리 채비를하고 대굴이 민어 한번 낚아 볼 생각에 열심히합니다""ㅋ
 
 


제가 낚시대를 바로 설치하고 첫 투척를 하자 준수한 반어가 인사를 합니다""
 
 


두번째 바로 원투하자마자 이번에는 30cm의 반어(백조기)가 히트됩니다""크 씨알 좋네""ㅎ
 
 


허나 만조로 가까워지는 시간이라 입질 뚝""
 
 


가끔 이런 쓸대없는 별볼일 없는 별이 낚여 올라오곤 합니다""헐""
 
 


무덥고 바람 한점 없는 가운데 그래도 열심히 하던 중""바로이때""크~~""
 
 


옆에서 낚시하시던 형님께서 준수한 40cm감시를 히트합니다""크~~축하합니다""ㅎ
 
 


그후 입질이없자 아침겸 점심을 맛있게 준비합니다""쫄깃한 회도 장만하고""ㅎ
 
 


다들 준비해온 도시락을 펼처 맛있게 먹고 한잔하고""ㅎㅎ 진수가 성찬이네여""ㅎ
 
 


자 한잔합시다""부라보""ㅎ 그런데 저쪽 형님은 뭐 하신다냐 언능오시제""ㅎ 바로이때""
 
 


시원하게 한잔 하려는데 뒤에서 원투 낚시를 하시던 형님이 준수한 삼치를 히트합니다""ㅎ바로회떠""ㅋ
 
 


ㅎㅎ고늠 바로 이렇게 회로 변신을 합니다""ㅎㅎ
 
 


삼치회를 이렇게 김에 돌돌말아 와사비와 초장에 크~~구수한게 우릴 죽여버립니다""크~~이맛이여""ㅎ
 
 


맛있게 점심을 먹고 바로 또 히트합니다""크 이삐네""ㅎ꾹~욱 꾸욱"" 전 꾹꾹입니당""ㅎ
 
 


옆에 계신 형님 이렇게 고급어종으로 박스를 장식합니다""크~~좋겠다""ㅎ
 
 


저의 쿨러도 그런대로 백조기,양태,숭어로 장식""ㅎㅎ
 
 


끝물로 이어지는 시간 이제 낚시도 끝내고 항으로 고고"">>""
 
 


육지에 밸 올리고""
 
 


이날의 좋은 분들과 기념사진 한컷합니다""고생하셨습니다""ㅎ
 
 


비록 대굴이 민어는 몬잡았어도 즐거웠지에""ㅎㅎ응 잘좀 찍어줘~~잉""ㅋ
 
 


자 이제 집으로 갈 시간 피곤함에 눈꺼풀이 자꾸 바닥을 향하네요"ㅎ
 
 


집에 가는중 시골의 어머님이 야채를 가저가라고 하셔서""집 앞에 핀 봉선화""
 
 


이것은 보라색 봉선화""손톱에 물드리고 싶네""갑자기 다스님 발톱이 생각나네""ㅎㅎ
 
 


캬 이쁘다""도라지꽃""
 
 


드디어 집에도착 잡은고기 손질도하고""ㅎ
 
 


반가운 처남에게 회도 떠 드리고 저도 마눌님과 한잔하려구 좀 뜨고""ㅎ
 
 


백조기도 구워 은비도 먹이고""거참 구수하게 맛나던데요""
 
 


이렇게 간단하게 저녁을 맛있게 먹습니다""
비록 날씨는 좋았으나 매우 무덥고 목이타는 낚실 하고 왔답니다""
그러나 좋은 분들과 즐겁게 행복하게 좋은 하루 즐긴거에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회원님들께서도 다들 편하고 행복하게""
늘 복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은비아방의 보트조행기를 마감합니다""꾸벅""??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름아이콘 마포도미
(ID:pu***)
2010-07-05 10:50
IP:121.xxx.162.96
회원사진
한주일내내 찬거리 걱정 없으시겠습니다..ㅎㅎ' 보팅에 빠져드시다보면 조만간
은비호?가 진수할날이 멀지않았겠습니당..@@""
무더운여름 항상 건강관리유념하시구여 즐겁고 건강한 한주 되세요~ ^ ^""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몇일간 생선으로 반찬 걱정은 없을듯 싶습니다""ㅎㅎ
여튼 전 밸 사고싶은 생각은 하나도 없고 그져 형님 배에 만족 할 것입니더""ㅎ
배 관리 무자게 힘든거라""ㅎ
날씨도 덥고 짜증도 많이 나는 계절에""
늘 건강 유지하시고 늘 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마포도미님""??
7/6 08:37
   
이름아이콘 범돔
(ID:ku***)
2010-07-05 11:07
IP:116.xxx.126.50
회원사진
정말 철인이십니다..항상 우리의 눈과입을 즐겁게 해주시는 은비아방
잘보고 잘먹고 갑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낚시를 즐겨하다보니 이제 낚시의 철인이 되어가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역시나 낚시는 즐겁고 저에게 행복을 주는 좋은 취미이지요""ㅎ
눈과 입이 즐거우셨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은 저도 낚시 못갈때 다른분들 조황에 만족하고있답니다""ㅎ
더운날 몸관리 잘 하시고""
늘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범돔님""??
7/6 08:41
   
이름아이콘 통영뽈라구다
(ID:ga***)
2010-07-05 11:26
IP:125.xxx.134.233
회원사진
아따~~~~`맛나겟습니다 ㅋㅋ

더운 여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함 나가봐야 될긴데 통 시간이 안되네여 ㅎㅎ
은비아방 잘 계시지에""
아니 뭐가그리 바쁘신지 낚시 갈 시간이 없으신지요""
척포사장님 낚시 잘 안다닌께 잊어먹고 계시데에""ㅎㅎ
조만간 진수성찬 한상 근사하게 받고싶습니더""
더운 날 건강에 유의하시고""
늘 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통뽈님""??
7/6 08:44
   
이름아이콘 벵돌잉
(ID:vk***)
2010-07-05 11:41
IP:124.xxx.153.224
정말 부럽습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댓글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언제든 시간되시면 출조하시어 좋은 손맛보시길 희망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벵돌님""
7/6 08:46
   
이름아이콘 영도밤안개
(ID:ok***)
2010-07-05 12:14
IP:115.xxx.91.189
회원사진
여러 어종으로 다양하게 재미난 낚시하셨네요...아방님..^^
입맛과함께 반가운님들과 즐낚..수고하셨습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이번엔 잡고자하는 농어며 우럭,민어는 절 배신했답니다""ㅋ
솔직히 그늠들을 잡고싶었는데""
철따라 시간따라 바다는 다른 어종으로 채워주시는군요""
여튼 생활낚시는 즐겁고 가족의 입맛도 두둑이 채워주더군요""
늘 건강과""
희망의 나날 보내시길 바라며 행복하시길""밤안개님""??
7/6 08:49
   
이름아이콘 소록도감시
(ID:sr***)
2010-07-05 12:32
IP:124.xxx.243.13
회원사진
맛있겠네요^^
이제 영광까지 접수하시네요 ㅎㅎ
더운 여름에 고생 많았습니다^^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요즘 약산이나 신지 본섬에 찌바리 할 수 있는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까운 곳에서 잔 손맛이라도 볼 수 있다면 좋겠네요""ㅎ
봄철과 초여름 영광에서 꼭 선상낚시를 한답니다""
겨울철에는 그곳에서 살다싶이하구요""ㅎㅎ
님도 늘 건강하시고""
늘 좋은날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소록도감시님""??
7/6 08:52
   
이름아이콘 씨텍
(ID:me***)
2010-07-05 12:49
IP:125.xxx.112.180
회원사진
정말 멋진조행기 잘보고 갑니다.
즐거움을 함께 나누눈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고..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는 마음도 너무 크신것 같네요..
더운여름 더위먹지 마시고 즐거운낚시하세요^^
은비아방 고맙습니다""
멋진조행기라 하시니 더더욱 힘이나네요""
역시나 낚시는 좋은님들과 동출하는게 더더욱 감사하지요""
언제나 그렇듯이 같이 나누는 정을 확인 할 수 있으닌까요""
가족에게는 언제나 따뜻하고 포근한 아빠가 되려구 노력하구요""ㅎ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늘 감사하는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씨텍님""??
7/6 08:56
   
이름아이콘 초하
(ID:ch***)
2010-07-05 12:58
IP:116.xxx.124.10
흐미 ~~ 부러워서  주말에 쉬는 직업으로 바꿔야 할듯하네요 ㅋㅋㅋ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지난 주말에 녹동엔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낙지에 문어에 손맛 좀 보시길 바랬는데 말이죠""
여튼 일요일에 일을 하시는 직업이라""
짬짬 나는대로 출조하시어 좋은 손맛 보시길 희망합니다""ㅎ
이날 우린 오전에 더워서 혼줄났답니다""ㅋ
늘 좋은날 행복한날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반사장님""??
7/6 09:01
   
이름아이콘 갈감생이
(ID:ru***)
2010-07-05 13:05
IP:219.xxx.240.222
회원사진
흐미 백조기라
역쉬나
즐거운 조행기 정말 부럽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은비아방 잘 계시지에""
요즘 낚시터의 쓰레기며 악취에 모기까지""
저도 걱정이 태산이랍니다""
아무쪼록 환경 살리기에 힘써주심을 감사드리며""
갈감님 글 읽은 사람은 아마 다들 잘 실천할거라 믿습니다""
저 또한 솔선수범 할것이며""
깨끗한 환경에서의 낚시 즐겁게 할 날이 빨리 올거라 믿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갈감님""??
7/6 13:05
   
이름아이콘 문빈
(ID:de***)
2010-07-05 14:25
IP:220.xxx.127.142
와~~~~ 넘 재미났겠 씀니다,.......
엄청 부러워 버리네여...ㅎㅎ
근대 백조기는 회로는 안먹나요? 무식하고 어설픈 낚시꾼이라 궁금해서여...^^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그러게요 날씨만 덥지않으면 더더욱 즐거운 날이 되였겠지요""ㅎ
여튼 자잘한 손맛을 그나마 볼 수 있어 감사했답니다""
백조기를 회로 먹기에는 좀 부족한 맛이있답니다""
막 잡은것도 바로 떠도 살이 무르기때문에 그다지 회로는 잘 먹질않구요""
조기매훈탕이나 왕소금구이가 제일 맛있는걸로 알고있답니다""
여튼 소금구이를 했더니 두 모녀가 넘 맛나게 먹었답니다""ㅎ
늘 건강하셔요""문빈님""??
7/6 13:18
   
이름아이콘 거제도수달
(ID:li***)
2010-07-05 15:27
IP:61.xxx.75.230
회원사진
은비아방님 ~! 좋네요~~ㅎㅎ
백조기 최고 입니다...저도 작년에 사량도에서 선상...백조기 마이 잡았는데..
구이가 끝네주데요...^*^
즐겁게 잘 보고 갑니다~~ㄳ
은비아방 요즘 출조가 뜸 하십니다""
맛있는 염장버젼이 기다려집니다""수달님""
전 그져 생활낚시로 자잘한 손맛으로 무더운 여름을 나고있답니다"'ㅎ
사량도에서 백조기를 잡아 맛있는 구이를 해 드셨다니""
그 맛이 어떨지 알듯합니다""
역시 왕소금구이가 고소한게 끝내주더군요""ㅎ
늘 건강과 행복과""
복된 날 되시길 바랍니다""수달님""??
7/6 13:22
   
이름아이콘 어부왕
(ID:pj***)
2010-07-05 20:23
IP:112.xxx.165.80
회원사진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즐길수 있는 보트낚시 .
우리 낚시꾼들의 바램이지요.
좋은 님들과의 즐낚 행복이지요.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저도 카멜레온찌로 벵에돔 좀 잡아 보고싶은데""
이곳엔 벵에가 않나오고""
여수 금오도로 한번 가려했는데""
시간은 유수처럼 흘러 벵에 시즌도 곧 마무리 될듯합니다""
어부왕님의 벵에낚시 잘 감상하고 있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바다의 흑기살 꼭 낚아보고 싶습니다""ㅎ
보트를 친형님께서 가지고 계서서 이렇게 자주 출조한답니다""
역시나 꽝이없는 낚시가 선상낚시라 봅니다""
다음엔 더더욱 당차고 좋은 손맛 볼수 있길 희망합니다""ㅎ
늘 건강과 행복과 복 많이 받으십시요""어부왕님""??
7/6 13:29
   
이름아이콘 꿈꾸는갈매기
(ID:ks***)
2010-07-05 21:24
IP:180.xxx.182.230
회원사진
은비아방님의 쿨러는 늘 무엇이라도 가득찬 행복한 조행이네요..
게다가 백조기...
몇 년 전에 이수도에 가서 선상으로 백조기(보구치)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삼치가 올라와서 놀라기도 했었는데...아방님 조행기로 백조기를 보니 새롭네요..*^^*
은비아방 갈매기님의 취권 잘 감상했답니다""
여튼 술은 기분도 up해주고 정신을 몽롱하게 하는기 좋은것이여""ㅎㅎ
뼈꼬시 자리돔 회에 시원한 막걸리가 거 무자게 땡기고 있네요""
아~~묵고 잡아라""ㅎㅎ
전 그냥 백조기구이에 장대탕이나 끓여먹을랍니다""ㅋ
그렇다고 갈매기님이 자리돔을 보내주시지는 않을것 같고""ㅎㅎ
정말이지 퍼득퍼득 싱싱한 삼치회""
말 그대로 둘이먹다 둘다 싸우겠데여""ㅋ
늘 즐겁고 활기차고 신난 날 되시고""
복되고 감사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꿈갈님""??
7/6 13:37
   
이름아이콘 바다의여왕★
(ID:ko***)
2010-07-05 21:48
IP:59.xxx.4.198
은비아방님...백조기 회맛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즉석에서 회맛이야말로 무엇과도 바꿀수 없겠지요....꼴깍...^^
저녁을 시원찮게 때웠더니 배가 고파옵니다..ㅎㅎ
멋진 조행기 잘보고 갑니다..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무덥고 무서운 너울 속에서 낚시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여튼 항상 안전한 곳에서 낚시는 이뤄져야하며""
손맛은 당찬늠으로다 자주 이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옛날 백조길 잡아 회로 먹어봤는데""
살이 푸석하여 감칠맛도 덜나고 회로는 추천하고 싶지가 않더군요""
역시나 지금철에는 농어회가 좋을듯하구요""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삼치회는 환상이더군요"'ㅎ
늘 건강하시고 늘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여왕님""??
7/6 13:43
   
이름아이콘 태공레옹
(ID:yk***)
2010-07-05 23:46
IP:123.xxx.248.214
회원사진
허걱...무신 부채살전법이십니까..ㅎㅎㅎ
배에 결쳐놓으신 낙시대들을 보니..
저의 큰형님 부채살전법이 생각 나네요..ㅎㅎ

에혀~이번엔 또 아주 멋진 보트선상낚시를 다녀오셧네요~
좋은분들과의 동출로 멋진 추억거리도 만드시공..ㅎㅎ
백조기 참 올만에 보는거 같습니다...
수고 하셧구요....역시나 출출한 시간에 입맛만 다시고 갑니다...ㅋㅋ
은비아방 반갑습니다""
부채살조법을 사용해야 지루하지 않기에""ㅎㅎ
여튼 입질이 오기 시작하면 부채살조법은 좀 버겁긴하지요""ㅋ
하도 입질이 없어 개인당 3~4대는 기본인지라""ㅋ
이날 생각과는 다르게 입질이 자주 오지않아 다들 잔 손맛만 봤답니다""
아마 이제 감시 시즌이 끝나지 않았으까란 생각도""
가끔 잡히는 농어며 우럭도 그날은 모습를 감춰버리더군요""
역시나 낚시는 맘 통하는 분들과 같이 하는게""
좋긴 좋더군요""
늘 감사드리며""
늘 좋은일 기쁜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태공님""??
7/6 13:50
   
이름아이콘 침묵속낚시
(ID:ad***)
2010-07-06 11:54
IP:210.xxx.91.171
ㅎㅎㅎ
은비아방님은 참으로 열심히 여기저기를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회도 잘치시고 요리도 잘하시고..
도대체 못하는 것이 무엇이던가요?
부럽습니다....
항상 즐거운 조행길 기도합니다.
   
이름아이콘 은비아방
(ID:yb***)
2010-07-06 13:55
IP:211.xxx.247.211
회원사진
침묵님의 왕 돼지벵에 소식 잘 봤습니다""
25~32 벵에를 한 쿨러을 잡으셨다니""
거리와 시간이 고흥 정도만되도 지금 당장 콜 할건데""ㅎ
여튼 마음으로 그림으로 만족하고 있답니다""
좋은 그림 보여주심을 감사드리며""
도보 포인트 진입 할 적에 항상 안전에 유념하시고""
늘 좋은 손맛보시길 희망합니다""
전 그져 칼 잡는게 너무 행복하기에 그냥 쓱싹쓱싹 썰어놓다보니"'ㅎ
늘 감사드리며 늘 행복하세요""침묵님""??
   
이름아이콘 고성낚시꾼
(ID:da***)
2010-07-06 15:32
IP:222.xxx.96.244
회원사진
아~~맛있겠다...낭태저거..회썰어놓음 얼반 직이는데~~ㅋ

내는 언제나 저런멋진배 함 타고 즐낚하나???~~ㅎㅎ

녹동에 갑돌이나 문어낚으러 함 달리고 싶은데...가면 잡을수 있을라나??~~^^

항상 멋지고 푸짐한조행기 잘보고 갑니다...아~~배고파라~~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저도 종전에 앙태횔 떠서 먹어봤는데""
쫄깃하게 참 맛나던데 이번엔 매훈탕을 끓이려구 그냥 소금간만 했답니더""ㅎ
다다음주에도 보팅을 할까하는데 시간되시면 이곳으로 오셔요""ㅎ
ㅎㅎ기름값이 좀 들긴 들건데 말이죠""
녹동항의 문어와 낙지는 꾸준히 나와주니""
뭐 맘 먹으신김에 함 땡기러 가셔야지요""
전 다다음주에도 비소식이 있음 또 갈 계획입니다""ㅎ
늘 건강과 행복과 복 몽땅 받으셔요""고성님""??
7/6 17:18
   
이름아이콘 바다헌터2009
(ID:ui***)
2010-07-06 16:28
IP:61.xxx.85.199
낚시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낚신,,,,ㅋㅋㅋ
잡어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잡신,,,,ㅎㅎㅎ
넝담이고 그래도 묵직하게 한쿨러 채우셨구먼요,,,
좌우지간 대상어면 대상어, 잡어면 잡어,,,,빈작없는 어신이네 어신,,,,ㅋㅋ
아~~난 이거 몇주째 낚시다운 낚시를 못해보네,,,,
이번주도 장마가 북상해서 기상여건이 개떡이라는데,,,-_-
암튼 벵대성의 조과를 보니 그래도 대리만족이 되는구먼요,,,,마치 내가 잡은거마냥,,ㅎㅎ
또 연락합시당~~헌터가~~~
은비아방 갑헌터 반갑네""
아니 광주로 이사 올 생각은 없어 증말""
언능오랑게 말도 징하게 안들어 진짜 헌터는""ㅎ
같이 있음 기름도 덜들고 낚실 자주 가고 무자게 행복할건디""ㅋ
괴기 잘 잡는 아방은 역시나 어신이 붙긴 붙은 모양이야""
올 들어 한번도 꼴방을 안했으니 말이야""
헌터도 한 어복하니 다음에 더욱 진한손맛 볼걸세""
이번주 일요일 또 비온다는데""
그때 가 봐야 알것이고""
날 좋으면 손맛 진하게 보길 바라네""
그럼 다음에 또 연락하고""
늘 건강하길 바라네""갑헌터""??
7/6 17:28
   
이름아이콘 수돌이와용가리
(ID:jp***)
2010-07-06 17:20
IP:220.xxx.77.188
회원사진
뭐 보니 완전 어류도감입니다.ㅎㅎㅎ  언제나 보아도 아방님의 조행기는 훌륭하십니다. 좋은분들과 바다에서의 즐거운 조행.. 항상 안전하게 다니시고 내내 대박하시길 바랍니다..
은비아방 사진이 또 바뀌었네요""
갯가를 배경으로 멋진 포즈 정말 멋지십니다""
그러게요""
서해에도 벵에돔 빼고는 거의다 나오는 듯 합니다""
가까운 내만의 숨은여에서도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니 말입니다""
언제나 고운댓글 주심을 감사드리며""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게""
안전한낚시 많이 하시고 건강하게 사시길 바랍니다""수돌이와용가리님""??
7/6 17:34
   
이름아이콘 김해장유아디다스
(ID:al***)
2010-07-06 21:56
IP:119.xxx.199.210
회원사진
은비아방님 이번엔 보트낚시네요.
역시나 다양한 장르 멋지십니다.
제 발톱은 봉숭아 물 아니고요.
목초액입니다.ㅋㅋ
민어 무지 크네요.
조기구이 정말 맛있겠습니다.
조기에, 숭어에, 감성돔
양태는 미끌거려서 전 별로던데.ㅋㅋ
다양한 어종 다양한 손맛
이번에도 역시나 사람잡는 음식들 ㅋ
은비아방님 쵝오~^^
수고하셨습니다.ㅋ
은비아방 장유님의 벵에돔 대박조행기 잘 감상했답니다""
역시나 멋지고 부러운 출조네요""
몸도 성치않은데 그렇게 강행하시고""
낚시하시느라 무지 고생했습니다""
그나마 중치급 벵에돔이 그렇게나 많이 잡으셨다니""
몸은 피곤해도 위안이 됬으리라 생각듭니다""
전 그저 가까운 곳에서 생활낚시나 하고 이처럼 살고있답니다""ㅋ
늘 좋으신 고운 마음씨에 감사드리고""
언제나 건강과 즐거움과""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장유님""??
7/7 08:43
   
이름아이콘 부시리인생
(ID:se***)
2010-07-07 13:36
IP:218.xxx.146.108
회원사진
언제나 아방님은 멋집니다 ㅋㅋ~
은비아방 저도 부시리인생님이 언제나 멋져보이던데""
따오기 농어조행기가 기다려집니다""ㅎ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인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