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취미생활

기타사랑 2011년 송년모임""^^*

잡을꼬야 2011. 12. 17. 10:45

 

 

전통 통기타를 배우는""

기타사랑 송념모임이 2011년 12월 15일 7시 바다장어집에서 열였다""

이날 많은 회원들이 참석""

금년을 잘 마무리 하고""

내년에는 더더욱 즐거운 기타와 인생을 위하여 축배하고""

아름다운 음악인생을 꿈꾸며 결의를 다진다""

좋은 님들과의 모임 언제나 함께하길 바라며""

이날의 모습 담아본다""

 

 

 

기타를 사랑하고 노래를 좋아하는 그리고 인생의 즐거움을 만드는 기타사랑 송년모임""

 

 

 

회장이랍시고 제일 먼저 도착하니 우리를 기다리는 잔치상이 4개나 놓여있다""ㅎ

 

 

 

드디어 회원들 하나 둘 참석 즐거운 술자리와 이야기가 꽃이핀다""물론 기타이야기""ㅎㅎ

 

 

 

이날 기타를 지도하시는 기타면 기타 노래면 노래 인기 급상 중 이신 강사님도 참석 자리를 빛내주셨다""

 

 

 

우리의 야마형님 사진만 찍으려면 멋진 포즈""ㅎㅎ

 

 

 

회원들 얼굴색이 참 좋아졌다""ㅎ

 

 

 

우리 센타를 주름 잡으시는 멋쟁이 아자씨들""ㅎ

 

 

 

날마다 열공으로 기타에 열정적인 정열햄과 인수동상""멋저부러""ㅎㅎ

 

 

 

2차는 목터저라 개인기 발동""노래방에서 한방""ㅎㅎ

3차는 어느 막걸리집에서 모였다는데 필름이 까만색""ㅋㅋ

 

 

이렇게 고맙고 감사한 2011년 송년회를 멋지게 장식한다""

내년에도 더더욱 발전되고 서로의 우의를 다지는 뜻있는 모임이 됬으면 한다""

다들 그동안 고생들 하시고""

몇일 남지않은 12월 잘 들 마무리 하였으면 한다""

이상 서구문화센타 기타사랑 모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