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나들이

충북 단양에서의 여름휴가""^^*

잡을꼬야 2011. 3. 5. 10:48

작성자 은비아방  (ID:yb***)
작성일 2010년 8월 24일 (화) 15:10
홈페이지 http://상신라이닝.kr
ㆍ조회: 736  
IP: 211.xxx.247.211
충북 단양에서의 여름휴가""^^*
여름 여름 여름"""
올 여름은 유난히 여름이라는 단어가 매우 익숙한듯합니다""
과연 이 찜통같은 무더위는 언제쯤 그 기세가 꺽일찌""
처서가 지난 오늘도 대지는 그 뜨거움에 숨소리가 급박해지고 있습니다""
이같은 더위와 따분함을 피하기위해""
2010년 여름 휴가지를 어디로 정 할지 고민과 고민끝에 비로소""
충북 단양의 관광지를 택합니다""
전 물론 바닷가가있는 청산도나 작은 섬으로 가고싶었으나""
커가는 딸인 은비를 위해 역사탐방도 할 겸""
집사람의 의견에 따르기로 했답니다"'
낚시야 휴가를 끝마치고 다음에 언제든 갈 수 있지만""
그 먼곳은 언제 갈지 까마득 하기에 잘 선택한걸로 생각이듭니다""
운전거리 왕복 약 900km, 운전시간 왕복 약 12시간""ㅎㅎ
비록 지루하고 힘든 일정이였으나""
물 맑고 공기좋고 볼것많고 사람들 인심좋은 단양을 다녀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듭니다""
2박3일의 휴가일정 숙소는 예약하지 않고""
계곡에서 흘러나오는 맑은 물이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텐트르처 음식도 해먹고 물놀이도하며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고 왔답니다""
지난 역사의 흐름을 잡아놓은 듯 한 착각에 빠지게하는 단양의 역사와 풍경""
즐거운 휴가여정 포토에 담아봅니다""
 
 
 
 
 
 
 
 


물맑고 공기좋은 시원한 단양의 계곡입니다""
 
 


가는길 휴게소 그늘 아래에서""
 
 


은비, 가족과 떠나는 휴가 즐길 준비가 다 되었다네요""ㅎ
 
 


가는길에 어느 저수지에서 낚시하시는 조사님 발견""ㅎㅎ역시나 낚시는 보는것만으로도 즐거워요""ㅎ
 
 


약 400km를 달려 겨우 단양에 도착합니다""먼저 들린곳은 도예마을입니다""
 
 


도예전시관입니다""토기를 만드는 과정과 유물이 전시되어있지요""
 
 


점심시간이 되어 먼저 이곳에서 점심을 먹기로합니다"" 아빠 배곱푸와 빨리밥줘""ㅎ
 
 


간단하게 준비 해 온 도시락을 개봉합니다"" 넘 배가고파 언능먹자""ㅎ
 
 


맛있게 점심을 먹고 도예체험을 합니다"" 이삐게 잘 그려라""
 
 


이렇게 만들어 드리면 체험비 만원에 잘 구워 집으로 보내준답니다""ㅎ 오다 깨지것는디""ㅎ
 
 


도자기 가마""소금도 구워 판매하더군요""ㅎ
 
 


가마에 땔 나무도 많이많이""
 
 


그후 고수동굴에서""석회암이 만들어낸 종유석 정말 멋진 자연의 신비입니다""
 
 


공포영화에서나 본 듯 한 에일리언의 둥지처럼 으시시합니다""흐~~흐흐""
 
 


가까이서 보니 해파리 모양처럼 보이기도""꼭 바다 괴기와 비교가 되네요""ㅎ
 
 


은비 기념으로 한컷트"" 이곳은 정말 겨울이 따로없네요"'어이 추워""호~~호""ㅎ
 
 


노오란 돌고드름이 주렁주렁 떨어지면 아주 위험해 보이더군요""죄가 많아성""ㅋ
 
 


동굴 여행을 마치고 오토캠핑장 위에 위치한 시원한 계곡에 들어섭니다""캬~~좋다""
 
 


이곳에 텐트를 치고""
 
 


밥도 해먹고""
 
 


시원한 계곡에 물놀이도하며""
 
 


계곡 물 흐르는 물소리에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맛있게 저녁을 먹고""
 
 


다시 물가에서 놀고""ㅎ
 
 


물소리를 들으며 밤을 보냄니다"" 아침이되니 주위의 꽃들이 있어""개망초""
 
 


노오란 달마지꽃""
 
 


무슨꽃인지 참 이쁘게 피었네요""ㅎ
 
 


이것은 쑥부쟁이꽃""
 
 

 
 


이곳을 이용하려면 이렇게 지불하시면 됩니다""저흰 주차비포함 6000원에""ㅎ 싸네욤""ㅋ
 
 


주차와 야영장이 조금 먼 탓에 이렇게 인력커(손수레)를 이용"'ㅎ 은비 1급 인력커 자격이있어""ㅎ
 
 


자세도 확실히 나오구먼""ㅎ
 
 


역시 참 깨끗하고 멋진곳이여"'사람들 쓰레기도 잘 치우고 시민의식 많이 발전했습니다""
 
 


또다른 관광지로 이동중에""노루오줌은 아닌듯하고"'영""
 
 


단양의 남한강 쏘가리 얼굴 함 보려 했으나""강준치가""ㅋ
 
 


몇일 전 비가 많이내려 수량이 많아 남이 잡아놓은 강준치와""ㅋㅋ
 
 


그림으로만 보던 강준치 정말 비릿내 넘 심하더군요""흑""
 
 


다음은 온달관광지"" 여튼 폼은 다 잡아보는 은비양""ㅎㅎ
 
 


아무튼 못말리는 은비아방 딸 입니다""ㅋ
 
 


그 후 또 동굴 탐험 시작""우선 안전모를 착용""ㅋ 웃긴다""ㅎ
 
 


그래 머리는 중요한 것이여 불편해도 써야지""ㅎ
 
 


온달동굴의 내부 이곳도 볼만하더군요""
 
 


기념으로 모녀 한컷트""ㅎ 감독님 잘 봐줘욤""ㅋ
 
 



동굴 탐험 후 야영지로 가는길에 어느 다리밑에서 점심을""ㅎ
 
 


역시 이곳의 물도 맑고 어름물처럼 차가워""어히 션혀""ㅎ
 

 
 


다시 어제 지냈던 곳에 텐트를 치고""
 
 


다리안관광지 역시 깨끗하고 시설 잘 되어있고""구름다리에서 모녀 한컷트""ㅋ
 
 


저도 한컷 해주네요""ㅎㅎ간디안경 썻다고 은비에게 매일 구박을 받고있네요""ㅎ
 
 


이렇게 이틀동안 텐트를 친  이곳을 감사하며 빠져나옵니다""수레가있어 넘 편했답니다""ㅎ
 
 


아차 그 전에 구인사에 들렀지요""
 
 


목조건물이 아닌 시멘트 건축양식의 구인사 정말 웅장하더군요""
 
 


천태종의 구인사 경사가 심해 너무 다리가 아파 내려올때는 택시를 이용했답니다""요금 3000원""ㅎ
 
 


그곳에서 만난 족두리꽃""일명 쪽두리꽃"" 옛 신부의 쪽두리 모양이지요""
 
 


이꽃은 용담이란 꽃입니다""한참 찾았네욤""ㅎㅎ
 
 


마지막날 집으로 가는길 단양의 명물 도담삼봉을 빼 놓을순 없지요""도담삼봉""
 
 


강 한 가운데 우뚝 참 절경이네요""
 
 


또다른 명물 쏘가리도 빠질 수 없기에""수족관에서 한컷트""ㅋㅋ
 
 


오는길 아쉬워 합천 해인사에서""ㅎ 아고 다리야""내다리내놔""헉""이건 휴가가아니라 극기훈련이여""ㅋ
 
 


팔만대장경을 보려는데 두꺼비가""ㅎ
 
 


엉금 엉금 겁도없이 메롱하고 지나가네요""ㅎㅎ비가 오려나""ㅎ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팔만대장경이 있는곳""내부 촬영은 금지랍니다""정말 대단합니다""
 
 


250여년동안 목판을 약 8만점 이상이나 새긴점  상상을 넘어서 대단하단 말 밖엔""
 
 


이곳의 계곡도 정말 멋지더군요""
이곳을 마지막으로 장장 900km의 여행 마무리합니다""
비록 다리도 아프고 덥고 힘들었으나""
좋은 답사와 시원한 계곡에서의 이틀 밤 넘 좋은 추억이였습니다""
다들 이 여름 슬기롭고 지혜롭게 잘 넘기시고""
시원한 가을을 기다리며""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은비아방의 단양에서의 여름휴가를 마칩니다""꾸벅""??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이름아이콘 레츠고
(ID:q0***)
2010-08-24 15:43
IP:121.xxx.177.181
회원사진
아방님....가족들과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편이군요..부럽습니다...역사탐방 과 들국화
가 가을아 내가 왔다....
무더위에 동굴은 아마 추울껄요......저는 오래전 자수정 동굴에 갔는데 완전 몸이 떨리더군요..한여름에 말입니다....
구경할건 하시고 또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갈수있나요.....낚시도 하시고...1석2조 의
여행을 다녀왔으니....최고입니다...가족들과 다녀온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은비아방 레츠고님 잘 계시지요""
낚시 가셔서 벵에돔 잡아 회 떠 놓은 모습 정말 멋지더군요""
전 언제 그렇게 멋진 손맛을 볼찌""ㅎ
언제나 댓글 주심을 감사드리며""
이번 여행은 저 뿐만 아니라 아이에게 넘 좋은 휴가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좋은날 되시게요""??
8/26 08:05
   
이름아이콘 꽃다지
(ID:op***)
2010-08-24 16:54
IP:58.xxx.87.61
회원사진
가족과 텐트에서 밤을 보내는 운치있는 즐거움....
제게도 그런 추억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요즘은 ~~~ 쉽지 않은 일들 입니다.

단양도 다녀오시고 귀가하시는 길에 해인사, 그리고 홍류동 계곡..
해인사 인근, 백운동계곡을 넘으면 호미님댁이 있지요..
불쑥 찾아가더라도 반갑게 맞이 하셨을텐데...ㅎ

즐거운 가족여행 되셨지요?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은비아방 꽃다지님 올만입니다""
지난 장인어른의 별세를 다시금 예도합니다""
부디 하늘나라에 가셔서 편안한 삶 사시길 빕니다""
해인사 부근에 호미님이 살고 계신걸 알았다면""
뵙고 오는건데 넘 아쉽네요""
서글서글 호미님의 정다운 인상이 넘 편해보이더군요""
여튼 2박3일의 휴가 덕분에 잘 다녀왔구요""
다지님도 늘 건강과 가정의 행복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8/26 08:13
   
이름아이콘 솔머리
(ID:12***)
2010-08-24 21:02
IP:121.xxx.185.187
회원사진
은비아방님 소식이 좀 뜸하다했더니 가족여행을 다녀오셨군요,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어릴 때 가족여행 자주 다니십시요. 훗날 행복한 추억이 될 겁니다.
은비아방 언제나 관심 가져주심을 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바다가 아닌 산으로 갔으니""
조행기가 뜸 할 수 밖에요""
여튼 손이 근질근질 좀 미칠것도 같고""ㅎㅎ
여튼 이번에 대물 감성돔 손맛보심을 감축드리며""
충남 서천에 또 놀러가고 싶네요""
가을에 철새도래지가 넘 멋지다던데""
저희 조카가 서천군 어느 보건소에서 치과 근무를 하거든요""
늘 건강하셔요""솔머리님""??
8/26 08:17
   
이름아이콘 도라
(ID:be***)
2010-08-24 22:13
IP:123.xxx.111.236
회원사진
캬~~~~
다시 또 가고픈 단양....
사진으로 도담삼봉을 다시금 보니...
작년 기억이 새록 새록....
오시는 길에 제 고향 마을까지 찾아 주시다니....
좋으셨겠슴다...
은비...
공부 참 잘할 듯...예쁜 따님을 두셨군요....
제 딸 아이는 잡숫는것만 잘 하셔서...ㅋㅋㅋㅋ
은비아방 도라님 반갑습니다""
단양에 종전에 다녀가셨군요""
저는 일 하러 다닐적에 잠깐 도담삼봉의 근처를 지났을뿐""
이번에 가까이서 보니 넘 멋졌답니다""
시간이 모자라 중요한 곳 몇 군데뿐""
가보지 못한 곳이 넘 많았답니다""
여튼 좋은 추억 되였구요""
은비 잘 봐주심을 감사드리며""
아이들 잘 먹어야 최고지요""
이늠은 잘 안 먹어서 탈입니다""ㅎ
도라님도 늘 건강과 좋은일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8/26 08:22
   
이름아이콘 조경지대
(ID:kg***)
2010-08-25 10:29
IP:121.xxx.161.163
회원사진
은비 아방님  다녀오신  그림을 보니
불현듯 어디로  무작정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중  오토캠핑장에서 보내는  즐거움은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일것 같습니다.
자녀가 더 성장 하시기전에 두루 다니셔야 좋겠지요.
좀더 크면 나들이 한번  하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도담 삼봉의 정겨운  모습을  보니 충주호로 민물낚시
다니던  기억이 살아 납니다.

좋은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은비아방 조경지대님 반갑습니다""
텐트 하나 차에 넣고 무작정 홀로 떠나는 여행""
넘 낭만적인 표현입니다""
저도 그런 조건없는 여행 하고픈 생각도 가끔하지요""ㅎ
잘 가춰진 단양의 캠핑장은 다시금 가고 싶고""
일단 주위환경의 깨끗함과 사람들의 친절함이 넘 편했답니다""
이제 은비도 중학교 들어가면 부모와 같이 할 시간이 없을건데""
여튼 부지런히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충주호에서 낚시를""
여튼 그 시절 그때가 좋았지요""?
저도 30세까지는 오로지 민물낚시만 했는데""
옛 기억이 다시금 다가오네요""
늘 건강하시고 늘 좋은날 되십시요""조경지대님""??
8/26 08:30
   
이름아이콘 고성낚시꾼
(ID:da***)
2010-08-25 12:48
IP:218.xxx.147.2
회원사진
어??~~저희가족도 단양으로 휴가 다녀왔었는데~~ㅎㅎ
저희가 가본곳에도 다녀오셨네요~~~
멋진사진들 잘보고 갑니다~~휴가다녀오신다고 고생많으셨어요~~^^
은비아방 고성님 잘 계시지요""
무늬와 사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ㅎ
올 여름 함 초대해주셔요""
저도 함 흔들어보게요""ㅎㅎ
여튼 막내아들은 아빠가 잡아온 생선들고 아주 좋아라 하는 모습""
넘 귀엽고 이쁘네요""
저보다 먼저 단양에 다녀가셨군요""
좋긴 좋나봅니당""ㅎ
다음엔 조행기 말고 기행기도 부탁드립니다""
휴가 다녀와서 전 다리에 알통이 한참 머물다 갔답니다""ㅎㅎ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셔요""??
8/26 08:35
   
이름아이콘 리빙스타
(ID:li***)
2010-08-25 21:56
IP:211.xxx.215.226
회원사진
언제보아도
은비의청순함과어우러진  섬세한스켓치 ..  
자상하신은비아방님   역시미남이시군요 ~   ^^
가족과함께 행복이묻어나는나들이 ..  잘 보고갑니다

저희집은요
가족모두한번놀러가자고하면 ..  바쁘니까 너네들끼리나 가라고그래요 ~  ~  ㅠㅠ

그래서 저는 ..  절간에서  할망구와둘이 살고있답니다  ㅎ~  ^^
은비아방 리빙스타님 반갑습니다""
런닝차림의 기타연주와 노래 잘 감상했답니다""
역시나 음악을 알고 낚시를 알고 넘 멋지시네요""
언제나 그렇게 즐겁게 사는게 중요한건데""
우리에게까지 즐거움을 주심을 너무 감사드립니다""
역시나 전 사진 빨 아니구요""ㅎ
가정의 행복 뭐 있겠습니까""
좀 아껴주고 감싸주고 삐딱할땐 잡아주는게""
부모의 도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튼 스타님 아이들이 성인이 다 됬나보네요""
저도 아마 은비가 좀 크면 두분이서나 가시지요""ㅎㅎ
그럴건데""ㅎㅎ
여는 두분이서 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인생 되시길 바랍니다""??
8/26 08:42
   
이름아이콘 연락선
(ID:yu***)
2010-08-26 09:51
IP:121.xxx.144.36
은비아방님 사업은 잘되시고예
여러사진중 특히 도담삼봉 잘보고갑니다
은비아방 연락선님 잘 계시지요""?
덕분에 회사일도 바쁘고 잘 되고있답니다""
저도 강 한 가운데 나란히 서 있는 도담삼봉을 가까이서 보니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연락선님""??
8/26 14:02
   
이름아이콘 미스타스텔론
(ID:st***)
2010-08-26 11:02
IP:211.xxx.253.121
회원사진
쏘가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은비아방 잘 계시지요""
남한강 다리밑에서 쏘가리 함 낚아볼까했는데""
수량의 과다로 꺽지도 입질을 받기가 힘들더군요""
결국 다른분이 잡아놓은 강준치 웅덩이에 두마리 있길레""
다시 방생해주고 비릿내만 맡고왔답니다""ㅎㅎ
그러나 매운탕집 수족관에는 작은 싸이즈25cm의 쏘가리가""
가득하더군요""
ㅎㅎ그거라도 실컷구경하고 왔답니다""
늘 건강하셔요""스텔론님""??
8/26 14:07
   
이름아이콘 강진바다
(ID:sh***)
2010-08-26 15:24
IP:220.xxx.77.5
회원사진
가족과 같이 좋은데 여행 다녀오셨네요.

저도 역마살이 있는지 여기 저기 많이 돌아 다니곳 했는데

이제 애들 커고 나니 지 친구들끼리 여행 다니고...

집사람은 같이 가자고 하면

"그냥 1박2일이나 2박3일 혼자 낚시나 갔다 오소" 하고

좋은 여행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은비아방 하이고 댓글을 빠묵고 갈뻔 했습니다""
죄송합니다""강진바다님""
전 역마살이 없어서 돌아뎅기는거는 싫고""
낚시 다니는것은 좋아헌디""영 시간이""ㅎㅎ
여튼 낚시다녀오시라고 말 하시는 사모님이 전 넘 이뻐보이네요""ㅎ
감사드리고 늘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8/30 16:48

 

 

'여행 및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나리던 날 눈사람과""^^*  (0) 2011.03.05
일본 여행""^^*  (0) 2011.03.05
가족들과 여기저기 두루두루""^^*  (0) 2011.03.05
충남 서천 신성리 갈대밭""^^*  (0) 2011.03.05
경남 통영에서""^^*  (0) 201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