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바다낚시

[스크랩] 역시 회는 막 잡아 바닷가에서 떠 묵어야 ^^""

잡을꼬야 2015. 4. 28. 11:21

봄 감싱이 잡으로 갔다가 꿩대신 닭괴기""^^*

어느덧 또 봄""

4월의 막바지 강진 사초리에 감싱이 소식이 있다하여""

큰 기대보다는 답사겸 봄바람 쐐려 훌쩍 떠난다""

역시 날씨 좋고 공기 시원하고""

허나 바닷가에 도착하자 똥바람 땡땡""ㅠㅠ헐

아무리 쪼운들 생명채 하나 없어 장소이동 지롱이 달고 원투""

머든 잡힐라면 잡히고 말라면 말공""라면이 두봉ㅎㅎ

그런데 이거이 먼일 싱싱한 도다리가 두마리""

우~~횟감 나왔어 이거 바로 사시미""ㅎㅎ

살이 통통 오른 도다리가 입안에서 노래를 분다 ㅋ 쫄깃하고 맛나다고""ㅋㅋ

이 좋은 안주에 동생과 술한잔 혀아 재맛인디""

동생 전날 날밤까며 죽어라 퍼 드셨다헌다""헐""

ㅎㅎ그래서 결국 혼자 홀짝홀짝""

그래도 역시 현지에서 막 잡은 회맛에 술 맛은 최고당""ㅎㅎ

 

 

4월25일 출조

출처 : 뷰티플 기타 동호회
글쓴이 : 은비아방 원글보기
메모 :